세금 신고 쉽게 또는 무료 방법은?

세금 전문가에 따르면 올해 세금을 신고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사항이 있다.

평균적으로 납세자들이 세금 신고에 연간 13시간과 250 달러를 소비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힘든 작업에 관한 한 이것은 가장 큰 시간과 돈을 빨아들이는 것 중 하나이다.

무엇보다 스트레스를 더한다는 것이 까다로운 규칙의 촘촘한 망을 지켜야 하는 의무 과제라는 것을 그대로 보여준다. 세금 신고 마감일 4월 18일 화요일이 다가옴에 따라 사람들은 다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옵션과 복잡함과 씨름해야 한다.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은 세금 신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회계사에게 가야 하는지? 부업 수입은 어떻게 신고를 해야 하는지? 자녀 세액공제는 어떻게 변하는지? 그리고 가장 우선되는 크레딧이란 무엇인지? 마지막으로 이 모든 것을 무료로 할 수 있는지? 등이다.

세무 전문가들은 소득 보고 제출 기간 동안 상당히 많은 질문에 직면한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계약직으로 전환하거나 급여에서 세금이 원천 징수되지 않는 대체 수입원으로 수입을 보충함에 따라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수입을 설명하는 방법을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아메리칸 대학의 조세 정책 연구소의 세무 교수는 사람들이 무료 세무 자원을 가지고 있어 국세청 (IRS) 자체의 손끝에서 이런 질문 등에 답할 수 있다고 한다. 주저하지 말고 국세청 (IRS) 웹사이트를 방문해 기본적인 세금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납세자들이 세금 준비에 완전히 몰두하기 전까지는 묻지 않을 질문이 많이 있다.

누가 무료로 제출할 수 있나?

세금 신고 절차가 복잡하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준비를 세무 전문가에게 맡긴다. 무료라고 주장하는 온라인 서비스도 모든 정보를 업로드하는 데 소중한 시간을 보낸 후에는 결제가 필요할 수 있다.

그러나 국세청 (IRS)에는 연간 소득이 73,000 달러 이하인 사람들이 무료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를 통해 세금 신고서를 무료로 제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무료 파일 (Free File)이 있다. 국세청 (IRS)은 이지텍스리턴 (ezTaxReturn.com)과 파일유어텍스 (FileYourTaxes.com)과 같은 11개의 온라인 세금 준비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고 각각 자체 소득과 주 자격 요건이 있으므로 시작하기 전에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다. 주의해야 할 것은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에이치알블록 (H&R Block)과 터보텍스 (TurboTax)는 완전한 무료 세금 보고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사실이다.

무료 세금 지원을 받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기업이 수익을 달성한 지점으로 안내하기 위해 사용할 전략이 많기 때문에 갑자기 세금 보고 수수료가 50 달러가 되면 피곤하고 좌절하게 된다. 그러나 이 50 달러를 지불할 필요가 없는데 국세청 (IRS)의 웹사이트를 방문해 무료 프로그램을 찾는 것이다.

국세청 (IRS) 웹사이트에 나열된 세금 소프트웨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구글 (Google)에서 무료 세금 소프트웨어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에서 실제로 무료가 아닌 소프트웨어가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오해의 소지가 있는 옵션이 제공된다. 세금 준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동안 수수료 지불을 요청 받는 경우 다른 공급자로 전환할 것을 권장한다.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는 것은 실망스러울 수 있지만 무료 제출 자격이 있는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므로 그것이 더 나은 방법이다.

파일을 제출하기 전에 W-2 (급여지급명세서) 또는 1099와 같은 소득 명세서, 소득 조정(예: 학자금 대출 이자), 해당되는 경우 부양가족과 배우자 정보, 전년도 조정 총소득 (여기에는 급여, 배당금, 자본 이득, 사업 소득과 퇴직 분배금이 포함)에 관한 정보가 필요하고 이를 토대로 세금 보고를 시작한다.

IRS는 또한 자원 봉사 세무 지원 전문가 (Volunteer Income Tax Assistance)라는 또 다른 무료 세금 신고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소득이 60,000 달러 이하인 사람, 장애가 있는 사람, 영어가 제한적인 사람은 자원 봉사 세무 전문가로부터 무료 대면 세금 준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무료 세금 서비스인 고령자를 위한 세금 상담 프로그램은 60세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조회 도구를 통해 가까운 VITA 또는 TCE 사이트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약속이 필요하고 사이트가 꽉 차는 경우가 많아 서둘러 약속을 잡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국방부는 현역 군인, 그 가족, 주 방위군 그리고 예비군, 퇴직과 명예 제대한 군인을 위한 무료 세금 소프트웨어인 밀텍스 (MilTax)를 제공한다. 소득이 73,000 달러 이하인 경우 무료 파일 작성 가능 양식을 사용해 무료로 제출할 수 있다. 여기서 소프트웨어의 안내 없이 직접 세금 정보를 입력해야 한다. 이것은 세금을 잘 관리하고 많은 도움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것임을 명심해야 한다. 간단한 세금 환급 (예: W-2만 있는 경우)의 경우 터보텍스 (TurboTax)와 에이치알블록 (H&R Block)의 무료 버전으로 세금을 신고할 수 있다.

소득이 여럿인 경우 세무 전문가와

W-2 급여 이상의 소득이 있는 경우 공인회계사 또는 등록 대리인으로 불리는 세무사 와 협력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유리하다.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수입을 늘리거나 자영업을 선택함에 따라 세금 환급이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는 추세다. 고용된 회사 직원이 아닌 경우 예를 들어 잇씨 (Etsy)에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우버 (Uber)를 운전해 얻은 소득은 세금이 원천 징수되지 않는다. 부업으로 번 400 달러 이상의 수입에 대해서는 자영업 세금을 내야 한다. 또한 모기지, 임대료 그리고 건강 보험료의 일부를 자영업 세금 공제로 사용할 수 있다. 공인회계사 또는 세무사는 세법의 복잡성을 이해하고 공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필요한 것보다 더 많거나 혹은 더 적은 세금을 내지 않도록 최선의 방법을 선택한다.

미국 공인 회계사협회 (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ants)의 세무 윤리 책임자는 공인회계사들이 공제액을 최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실제로 내야 할 세금보다 더 많은 세금을 낼 필요는 없도록 노력한다고 말한다. 결혼, 이사, 주택 구입, 자녀 출산, 복잡한 주식 투자 등은 세금을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세무 대리인도 이런 상황에서 소득 신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원천 징수 대상이 아닌 소득에 대해 1,000 달러 이상의 세금을 납부하려면 분기별로 세금을 납부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벌금을 물게 될 수 있다. 종량제 세금 시스템이 있기 때문이다.

돈을 벌 때마다 정부는 지금부터 1년이 아니라 비교적 빨리 그 몫을 가져가기를 원한다. 이것은 고용주가 월급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하지 않기 때문에 납세자가 분기별 지불액을 계산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갈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고용 관계는 물론 부업을 하거나 긱 (gig) 근로자이며 분기별 예상 지불 대상이라는 사실조차 깨닫지 못하고 있다. 그들은 매년 그렇듯이 4월에 세금 파일을 제출하고 나서야 환급을 위한 자신들의 분기별 예상 지불액을 전혀 지불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세무 전문가가 분기별 지불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는 궁극적으로 세금 환급을 원활하게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세금 신고와 관련해 회계사가 일년 내내 개인 혹은 사업체의 수입과 지출을 추적하면 훨씬 더 쉽게 세금 보고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퀵북스 (QuickBooks) 또는 민트 (Mint)와 같은 많은 앱을 통해 돈이 들어오고 나가는 것과 그 목적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일부 공인회계사들은 자영업자들이 업무 관련 비용에 대한 모든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기록을 남길 것을 제안한다.

그리고 이 이미지를 휴대폰의 폴더에 저장하면 세금 신고 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 수입과 지출을 모두 챙기고 함께 일한 고객이 보낸 1099를 가지고 세금 회의를 준비한다. 기타 중요한 정보에는 은퇴 계좌 기여금, 재산세, 모기지 이자, 자선 기부금, 교육비 그리고 의료비 청구서가 포함된다.

일년 내내 꼼꼼한 기록을 유지하지 않았다면 초보 단계를 되돌아가 수입과 지출의 스냅샷을 수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은행 명세서를 샅샅이 훑어보고 급여를 받을 때마다, 모든 사업 비용, 업무를 위해 차를 타고 운전한 모든 거리 마일 그리고 의료 비용을 엑셀에 기록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 절대적으로 간편하고 정확하게 해준다. 회계사와의 이상적인 관계가 지속되고 있어야 세금 보고가 원만할 수 있다.

삶과 재정이 변화함에 따라 세무 전문가는 적용 가능한 새로운 공제 또는 세액공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집을 샀다는 것은 심각한 변화를 겪게 될 중대 사건이 되지만 그것은 공제 항목에 해당한다. 또한 프리랜서였기 때문에 세금을 분기별로 지불해야 했으나 새로 취직을 하면서 W-2를 받는 풀 타임 고용 근로자가 되었다면 원천 징수되므로 상황이 달라진다. 공인 회계사와 세무사들은 이런 변화에 따라 기대되는 것을 측정하고 평가할 수 있고 이를 효과적으로 적용한다.

올해는 더 적은 환급액 예상

사람들이 직면한 가장 큰 세금 문제 중 하나는 세금 공제와 세금 환급 사이의 혼란이다. 일부 세금을 초과 납부하면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환급은 환불 이상이다. 그것은 지불한 것과는 관련이 없지만 개인에게 주어진 보조금이다. 공제는 납부해야 할 세금을 계산하기 전에 소득 금액을 줄이는 반면, 환급은 납부해야 할 세금을 줄이거나 환급 금액을 늘린다.

개인을 위한 환급에는 가족과 부양가족 환급, 소득과 저축 환급, 주택 소유자 환급, 전기 자동차 환급 그리고 건강 관리 환급의 5가지 유형이 있다. 근로 소득세 공제와 자녀 세액 공제 같은 팬데믹으로 인한 한시적 공제 적용은 2022년까지 연장되지 않았으므로 올해 환급액은 줄어든 것으로 파악된다.

2021년 세금의 경우 자녀 세액 공제는 자녀 당 2,000 달러에서 자녀 당 3,000~3,600 달러로 인상되었다. 올해 세금 환급은 자녀 당 2,000 달러로 되돌아간다. 작년에 자녀 세액 공제액이 더 많았던 사람은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하게 유지된다고 가정할 때 환급액이 줄어드는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혼한 부부나 자녀를 공유한 미혼 부부는 자녀를 세금 신고서에 함께 청구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반년 이상 자녀 양육권을 가진 부모가 자녀를 청구할 수 있다.

소득이 59,187 달러 미만인 근로자에게 제공되는 근로소득 세액 공제는 2021년에 자녀가 없는 적격 납세자의 경우 약 1,500 달러였으나 2022년에는 500 달러로 줄었다.

세금 시즌에는 무수한 규칙, 양식, 공제 그리고 공제를 가져올 수 있지만 세금 의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세금 보고서를 제출할 때 오는 충격과 실망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